최근에 달린 댓글

에효 스크린샷을 너무 많이 찍엇네요 ㅎㅎ

일단 스타크래프트가 없으시다면
스타크래프트 1.16.1 립버전(무설치) 피쉬, 브레인 서버 포함 다운로드(http://aearts.tistory.com/149)
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스타크래프트 에서 유저들이 핵을 쓰는지 안쓰는지를 감지할 수 있는 핵감지기 wDetector v1.05입니다.

사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감지기를 실행하기 위해선 반드시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압축을 풀면 Loader1.reg가 있습니다. 이것을 일단 실행하여 레지스트리를 추가합니다.

2. 스타크래프트를 키고 나서 go폴더 안에 있는 Loader2.exe를 실행하면 끝입니다.

Loader2.exe를 실행해도 핵감지기가 실행되었다라는 별다른 메세지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미 핵감지기가 실행되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ps. 스타도 안키고 Loader2.exe실행하시면
이 오류뜹니다.


아래는 이 핵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
[기 능]

스타크래프트 멀티플레이에서 상대방의 핵 사용을 감지합니다.

Drop창이 떴을 때 누군가 Drop 버튼을 누른다면, 버튼을 누가 눌렀는지 메시지가 나옵니다.
(0초도 안 됐는데 Drop이 바로 된다면, Drop 버튼을 누른 플레이어를 핵으로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배틀넷 방에 플레이어들이 들어올 때 /astat 명령어로인해 배틀넷이 끊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플레이어들의 전적을 자동으로 받아와서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들의 APM(현재 / 평균)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Ping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Resend Request 횟수를 볼 수 있습니다.
(패킷이 전달되지 않아서 재전송을 요구하는 횟수입니다)

무한 디스커넥트를 거는 플레이어도 Drop 버튼으로 드랍시킬 수 있게 해줍니다.
(60초 이상 드랍창이 연속으로 떠 있을 경우에만)



[실행 방법]

1. wLoader를 실행합니다. (스타가 먼저 켜져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사용 방법]

키패드 0 : 플레이어들의 전적, APM, 핵 사용 목록을 보여줍니다.

키패드 1~8 : 핵을 사용하는 특정(1~8) 플레이어를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채팅창으로 알립니다.

키패드 9 : 핵을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을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채팅창으로 알립니다.

키패드 . : 플레이어들의 IP, Ping, Resend Request 횟수를 보여줍니다.
(Resend Request 3:50 이라고 나온다면 3번 플레이어에게 Resend Request를 50번 보냈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3번 플레이어의 패킷이 오지 않아서 재전송을 요청한 횟수가 50번이라는 뜻입니다.
랙이 걸리거나 할 때 누구 때문인지 알 수 있습니다.
위의 3번째 캡춰 화면에서는 6번 플레이어의 상태가 좋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핵 감지 설명]

- AutoMine
게임이 시작될 때 자동으로 일꾼들이 미네랄을 캐러 가는 핵을 뜻합니다.

- AutoBuild
게임이 시작될 때 일꾼이나 게임중에 자동으로 유닛이 생산되는 핵을 뜻합니다.

- AutoQueue
리버의 스캐럽이나 캐리어의 인터셉터가 1개씩 자동으로 생산되는 핵을 뜻합니다.

- MultiCommand (xx)
12마리가 넘는 유닛들이나 여러 건물들을 한꺼번에 지정해서 컨트롤하는 핵을 뜻입니다.
xx는 몇 번 감지되었는지 횟수입니다.

- Annoy
Network Latency를 계속 바꿔서 화면에 글씨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힘들게 하는 핵을 뜻합니다.

- PauseDrop
나에게만 게임을 Pause 시키는 패킷을 보내서 혼자 드랍당하게 되는 핵을 뜻합니다.

- Crash
캐리어의 인터셉터나 리버의 스캐럽을 이용하여 스타크래프트를 오류내는 핵을 뜻합니다.

- ID Spoof
자신의 아이디를 숨기고 다른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로 보여지는 핵을 뜻합니다.

- NoGrouping
부대 지정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는 뜻입니다.
핵이 감지된 것은 아니지만 게임이 끝날 때까지도 부대 지정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는다면,
엄청난 허접이거나 핵으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 주 의

게임중 랙이 걸려서 멈춰 있는 순간에 유닛을 마구 생산하거나 컨트롤하면 핵으로 잘못 감지될 때가 있습니다.

사용자의 적절한 상황 판단으로 핵 사용 여부를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멀티커맨드 감지 횟수 등으로)



[수정 내용]

- 1.05 수정 내용
1. whp 파일 기록 안 되던 것 수정
2. APM을 (현재 / 평균) APM으로 볼 수 있도록 수정
3. 플레이어 아이디를 색깔로 나오도록 수정
4. 오토큐 핵 감지 추가
5. 오토빌드, 멀티커맨드 감지 정교화
6. 감지되지 않는 오토마인, 오토빌드 감지 추가
7. ID Spoof 핵 감지되었을 때 감지된 플레이어의 ID가 제대로 나오지 않던 것 수정

- 1.04 수정 내용
1. 배틀넷 방에 들어가거나 게임할 때 스타가 튕기는 문제 수정
2. /astat 명령어 막는 것 조정할 수 있도록 wDetector.ini에 옵션 추가
3. 메시지들 한글화
4. "CTRL + 키패드 0" 단축키를 "키패드 ."으로 변경
5. 스타가 설치된 경로에 Starcraft.exe 실행 파일이 없을 때 오류 메시지 뜨도록 수정